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하나새마을금고 (이하 ‘기관’이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기관이 제공하는 SNS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본 기관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모바일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기관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일자 및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 하도록 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서비스 이용에 관해서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고객'이라 함은 기관의 “SNS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기관”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2) '이용계약'이라 함은 “SNS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기관과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번호(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기관이 승인하는 회원 E메일 정보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SNS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과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6) '해지'라 함은 기관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4조 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기관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가입시 “SNS 서비스” 가입 약관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SNS 서비스”는 정상적인 접속에 의한 회원만 이용가능합니다.
(2)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기관에서 요청하는 정보(이름, 연락처, e메일주소)를 기관에 제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으며 상업적 및 불법용도의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삭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정보 변경)
(1) “회원”은 서비스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필수정보(ID,연락처)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2) “회원”은 불가피한 사항으로 수정이 불가능한 정보를 변경 해야 될 경우 온라인 및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기관”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 및 사유를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기관”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기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은 해당 서비스의 관리자에 의한 승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이용신청의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정보가 허위일 경우
② 불법적인 용도 및 상업적 용도로 가입하는 경우
③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에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⑤ 기타 관리자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⑥ 커뮤니티 이념에 반하는 행위나 목적을 위해 신청한 경우
⑦ 불량회원으로 등록된 상태에서 이용 신청한 경우

제 9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기관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기관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기관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기관의 권리와 의무)
(1) 기관은 회원으로 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2) 기관은 기관이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기관이 제 2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고객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4) 기관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5) 기관은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6) 기관은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기관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 합니다.

제 11 조(회원의 권리와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타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④ 기관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⑥ 범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행위
⑦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및 해킹시도
⑧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⑨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관이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기관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기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과 관련하여 기관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약관,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SNS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기관은 책임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된 기관의 불이익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7) 회원은 방문 및 전자서명 또는 아이디(ID)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기관”은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8) 기관은 이용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1) 기관은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커뮤니티 활동 관련 및 기업애로상담서비스
②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상담)
③ 기타 "기관"이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기관과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 13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기관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기관은 시스템 정기점검 및 문제발생 해결을 위해 기관이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웹 또는 앱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기관은 기관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기관,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이용자ID 관리)
(1) "회원"의 "아이디" 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기관"은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기관"에 통지하고 "기관"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기관"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기관"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기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관리)
기관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타 단체 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지속적인 도배행위 또는 정상적인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⑧ 음란성의 내용인 경우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⑩ 회원들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논란 및 분쟁이 되는 게시글

제 16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SNS 서비스”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기관은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기관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6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정보의 제공)
(1) 기관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통신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회원탈퇴"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기관"은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기관"이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과 정보는 일체 삭제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기관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경고 조치 및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② 타인 및 타 단체를 대상으로 모욕과 비방을 주는 경우
③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④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⑤ 불법적인 용도 및 상업적 용도 경우
⑥ 불법파일을 올린 경우
⑦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⑧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⑨ 저작권이 있는 글, 영상, 사진을 무단 복제하거나 올린 경우
⑩ 경고3회 이상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기관은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기관이 당해 회원 이외에 제 3 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기관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기관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기관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1 조 (면책사항)
(1) 기관은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기관은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기관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기관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기관은 이용자의 모바일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기관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기관은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8) 기관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재판권 및 분쟁조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기관과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 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기관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
'하나새마을금고'는 (이하 '기관'은) 이용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기관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기관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기관은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회원입력) : 비밀번호 , 이름 , 전화번호 , ID(e메일주소)
ο 수집항목(자동수집) : 유니크 ID (Returns the unique device ID, for example, the IMEI for GSM and the MEID or ESN for CDMA phones)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회원가입시 입력 및 자동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기관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정보제공을 위한 수집
ο 회원 관리를 위한 수집
ο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ο 불량회원 재가입방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회원탈퇴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ο 보존 항목 : ID(e메일주소), 비밀번호 , 이름 , 전화번호, 유니크ID
ο 보존 근거 : 고객정보의 보호에 관한 법률, 강제탈퇴 회원의 재가입 방지
ο 보존 기간 : 회원탈퇴 이후 3개월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기관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ο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ο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기관은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접근권한
기관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시스템관리사 “(주)이엠에스커뮤니케이션즈” 개인정보취급자에게만 개인정보 접근권한이 부여되며 이외 일체 접근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의 관리 및 시스템관리를 위한 접근시 권한을 가집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프로필설정’을 통해 정정 가능하며 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요청함에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기관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하나새마을금고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기관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ο 본 방침은 : 2016 년 10 월 1 일 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전혜진
전화번호 : 053) 621-0623
귀하께서는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기관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36.or.kr/국번없이 118)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이메일
닉네임
비밀번호
연락처
- -

  
빠른상담
빠른 전화 상담 031)778-6000

자세히보기

빠른 상담신청

진행중인 상담

  • 예*자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정님 대출상담 진행중
  • RDFYjo*f님 대출상담 진행중
  • 황*익님 예금상담 진행중
  • 문*호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경님 예금상담 진행중
  • 현*진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숙님 예금상담 진행중
  • 두*균님 예금상담 진행중
  • 신*연님 예금상담 진행중
  • 문*원님 예금상담 진행중
  • 양*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권*정님 카드상담 진행중
  • 장*호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란님 예금상담 진행중
  • 안*순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필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기님 대출상담 진행중
  • 최*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오*수님 예금상담 진행중
  • 허*석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덕님 대출상담 진행중
  • 조*미님 예금상담 진행중
  • 임*주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연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환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윤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형님 대출상담 진행중
  • 정*민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현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경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백*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석*지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박*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신*균님 대출상담 진행중
  • 안*자님 대출상담 진행중
  • 방*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환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숙님 대출상담 진행중
  • 윤*순님 대출상담 진행중
  • 이*희님 대출상담 진행중
  • 권*미님 공제상담 진행중
  • 신*춘님 대출상담 진행중
  • 정*선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숙님 대출상담 진행중
  • 박*선님 대출상담 진행중
  • 윤*순님 대출상담 진행중
  • 조*숙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나님 대출상담 진행중
  • 이*호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지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은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미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백*철님 대출상담 진행중
  • sz*j님 대출상담 진행중
  • szljtu*o님 대출상담 진행중
  • 이*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전*숙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욱님 예금상담 진행중
  • *3님 대출상담 진행중
  • 윤*광님 대출상담 진행중
  • 신*균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백*종님 대출상담 진행중
  • 이*예님 예금상담 진행중
  • 조*연님 예금상담 진행중
  • 예*인님 예금상담 진행중
  • 예*인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연님 대출상담 진행중
  • 권*현님 대출상담 진행중
  • 조*형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노*규님 대출상담 진행중
  • 박*석님 대출상담 진행중
  • 도*수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은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혜님 대출상담 진행중
  • 권*철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민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윤*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준님 예금상담 진행중
  • 전*소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민님 예금상담 진행중
  • 홍*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순님 대출상담 진행중
  • 장*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환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진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아님 예금상담 진행중
  • 나*준님 대출상담 진행중
  • 조*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도님 예금상담 진행중
  • 윤*순님 대출상담 진행중
  • 석*호님 대출상담 진행중
  • 윤*주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재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호님 카드상담 진행중
  • 서*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한*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옥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옥님 예금상담 진행중
  • 양현숙,대구 동구 안심3,*동님 예금상담 진행중
  • 송*섭님 예금상담 진행중
  • 선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진님 예금상담 진행중
  • 고*진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혁님 대출상담 진행중
  • 성*연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민님 예금상담 진행중
  • 황*재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훈님 예금상담 진행중
  • 서*자님 대출상담 진행중
  • 허*환님 예금상담 진행중
  • 강*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양*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수님 대출상담 진행중
  • pHqghU*e님 대출상담 진행중
  • 이*우님 예금상담 진행중
  • 유*상님 예금상담 진행중
  • 신*지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선님 예금상담 진행중
  • 장*영님 대출상담 진행중
  • 이*림님 예금상담 진행중
  • 신*경님 예금상담 진행중
  • 강*식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혜님 예금상담 진행중
  • 윤*순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숙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랑님 대출상담 진행중
  • 손*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련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석님 대출상담 진행중
  • 박*일님 대출상담 진행중
  • 강*경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비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은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민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선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연님 예금상담 진행중
  • 원*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박*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심*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정*임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철님 예금상담 진행중
  • 서*수님 예금상담 진행중
  • 정*호님 예금상담 진행중
  • 진*라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래님 예금상담 진행중
  • 감*정님 대출상담 진행중
  • 윤*순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신*란님 예금상담 진행중
  • 홍*아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서*미님 예금상담 진행중
  • 정*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조*래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완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희님 예금상담 진행중
  • 하*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원님 예금상담 진행중
  • 도*수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환님 예금상담 진행중
  • 우*식님 대출상담 진행중
  • 한*경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주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리님 예금상담 진행중
  • 류*혜님 예금상담 진행중
  • 정*민님 예금상담 진행중
  • 나*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박*하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훈님 공제상담 진행중
  • 김*훈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혜님 대출상담 진행중
  • 조*양님 공제상담 진행중
  • 김*희님 대출상담 진행중
  • 권*주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박*희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신님 예금상담 진행중
  • 강*경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박*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서*호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호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자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애님 예금상담 진행중
  • 권*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란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효님 예금상담 진행중
  • 예*화님 예금상담 진행중
  • 송*화님 대출상담 진행중
  • 박*민님 예금상담 진행중
  • 구*회님 대출상담 진행중
  • 전*군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미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박*은님 예금상담 진행중
  • 권*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윤*수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효님 예금상담 진행중
  • 도*우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지님 예금상담 진행중
  • 박*숙님 예금상담 진행중
  • 류*럴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은님 예금상담 진행중
  • 여*정님 예금상담 진행중
  • 조*래님 예금상담 진행중
  • 제*영님 예금상담 진행중
  • 오*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전*래님 예금상담 진행중
  • 조*효님 예금상담 진행중
  • 오*윤님 예금상담 진행중
  • 신*용님 공제상담 진행중
  • 신*용님 공제상담 진행중
  • 조*래님 예금상담 진행중
  • te*t님 대출상담 진행중
  • 한*엽님 예금상담 진행중
  • 이*현님 대출상담 진행중
  • 류*미님 예금상담 진행중
  • 신*균님 예금상담 진행중
  • 오*숙님 예금상담 진행중
  • 곽*원님 예금상담 진행중
  • 최*혁님 카드상담 진행중
  • 박*희님 대출상담 진행중
  • 천*철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숙님 예금상담 진행중
  • 조*현님 예금상담 진행중
  • 김*미님 대출상담 진행중
  • 김*준님 카드상담 진행중
  • 한*태님 예금상담 진행중
  • 안*석님 카드상담 진행중
  • 오*현님 대출상담 진행중
  • 안*중님 예금상담 진행중
  • 장*영님 대출상담 진행중
  • 황*문님 예금상담 진행중
닫기